요인배치법 예제

바트나가르, N., 악소이, L., 말콕, S. A. (2004). 미디어 콘텐츠에 브랜드 포함: 메시지, 미디어 및 소비자 특성이 제품 배치 효과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L. J. Shrum (에드)에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심리학 : 엔터테인먼트와 설득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pp. 99-116). 마화, 뉴저지: 에를바움 예 6: 샘은 4.5일 동안 매일 3.5시간 동안 공부했습니다.

그는 몇 시간 동안 공부했는가? 법과 라투어 (2004)는 주장했다; 제품 배치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회사는 제품이 플롯에 얼마나 중심적인지 와 같은 몇 가지 문제를 고려해야합니다. 게재위치가 표시되는 방식(시각, 청각 또는 둘 다); 긍정적 이거나 부정적인 맥락에서 볼 수 있는지 여부; 제품 카테고리를 가장 잘 측정하는 방법. 그들은 경험적 결과를 분석 한 후 다음과 같은 제안을 했습니다 : 대부분의 학자와 실무자는 TV 또는 영화 스크린에 사용되는 광고 도구로 제품 배치를 정의했기 때문에 다른 분야에서 제품 배치에 대해 언급 한 작가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Glass는 제품 배치를 영화, TV 프로그램, 책 또는 비디오 게임(2007, p.23)에 브랜드 또는 제품을 삽입하는 광고 기법으로 정의했으며, Bhatnagar et al.(2004)은 제품 배치를 브랜드 포함으로 정의했습니다. 영화나 TV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매체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배치에 대한 이야기도 이 연습을 가장 인기 있는 사례로 만들었습니다. 장 마크 레후의 저서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2007)에 따르면,이 과정에 관련된 두 브랜드가 있었다 : 큰 M&M과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리스의 조각. 장 마크 레후는 주장했다; 스티븐 스필버그는 처음에 브랜드 리더 인 화성과 접촉하여 M&M의 사용 허가를 요청했지만, 화성은 제안을 거절했다. 아마 그들은 그것이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스필버그는 화성의 경쟁자 허쉬에서 리즈의 조각으로 장면을 촬영하기로 결정했다. 영화가 끝났을 때 스필버그는 허쉬에게 동점 승진을 제안했고, 그들은 이를 받아들였다.

Reese`s Pieces는 영화 출시 캠페인에 참여하여 1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그 대가로 이 영화를 광고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Bhatnagar et al al.(2004)은 또한 배치 효능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을 처리하고 메시지 특성(즉, 배치된 메시지의 적합성, 배치 강도), 미디어 또는 인식된 소스 특성(즉, 미디어)을 검토했습니다. 신뢰도) 및 수령인 특성(즉, 배치된 클레임에 대한 참여, 설득력 있는 의도에 대한 인식) 및 배치 효능과 관련된 다양한 관계를 제안합니다: 제품 배치에 대한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5개 선택 제품 배치 관행은 부록 부분에 표시됩니다. McCarthy (2004)에 따르면 제품 배치에 대한 학술 연구의 가장 활발한 영역은 시청자에게 배치의 영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효과 일반적으로 메모리측면에서 고려되었습니다 (인식 및 리콜), 브랜드의 평가, 구매 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