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객체 생성 예제

새 키워드는 런타임시 메모리를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개체는 힙 메모리 영역에서 메모리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메서드는 개체의 내부 상태에서 작동하며 개체 간 통신은 메서드를 통해 수행됩니다. 1) 새 키워드 사용 : 새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객체를 만드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은 자바에서 개체를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개체의 거의 99%가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 하 여 호출 하려는 모든 생성자 (인수 또는 매개 변수된 생성자 없음)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Java의 모든 것은 클래스 및 개체와 속성 및 메서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생활에서 자동차는 객체입니다. 차량에는 무게와 색상, 드라이브 및 브레이크와 같은 방법 등의 특성이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기본 메서드에서 처리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이 Employee 클래스를 실행하려면 기본 메서드가 있어야 하며 개체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작업에 대해 별도의 클래스를 만들 것입니다.

다음은 EmployeeTest 클래스의 두 인스턴스를 만들고 각 변수에 대 한 값을 할당 하는 각 개체에 대 한 메서드를 호출 하는 EmployeeTest 클래스입니다. 소프트웨어 개체를 실제 개체와 비교하면 매우 유사한 특성이 있습니다. 자바에서 클래스는 개체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하므로 클래스에서 개체를 만듭니다. Java에서 개체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Java에서 개체를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실제로 class의 newInstance() 메서드는 내부적으로 생성자 클래스의 newInstance()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이제 사물이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리가 현실 세계를 고려하면, 우리는 우리 주위에 많은 개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개, 인간, 기타. 이러한 모든 개체에는 상태와 동작이 있습니다. 다음은 새 연산자에서 사각형 개체를 만드는 예제입니다(사각형은 java.awt 패키지의 클래스입니다): 개체를 초기화한다는 것은 개체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조 변수를 통해 개체를 초기화하려는 간단한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4) 직렬화 사용 : 개체를 직렬화한 다음 직렬화할 때마다 JVM은 별도의 개체를 만듭니다. 역직렬화에서 JVM은 생성기를 사용하여 개체를 만들지 않습니다. 개체를 역직렬화하려면 클래스에서 Serializ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해야 합니다. 클래스는 객체 생성자 또는 개체를 만들기 위한 « 청사진 »과 같습니다. java에서 개체를 만드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새 키워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하나뿐이며 나머지는 내부적으로 새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Class – 클래스는 그 형식의 객체가 지원하는 동작 / 상태를 설명하는 템플릿 / 청사진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에서 개체를 만들 때 세 단계가 있습니다 – 한 번만 개체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익명 객체가 좋은 방법입니다. 예: Java에서 개체는 클래스에서 만들어집니다. MyClass라는 클래스를 이미 만들었기 때문에 이제 이 클래스를 사용하여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체에는 상태및 비헤이비어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체의 상태는 필드에 저장되고 동작은 메서드를 통해 표시됩니다. 선언은 형식이 형식인 변수를 참조하기 위해 이름을 사용할 것임을 컴파일러에 알립니다. 선언은 새 개체를 만들지 않습니다. 오늘 날짜는 새 Date 개체를 만들지 않으며 Date 개체를 보유하기 위해 오늘이라는 변수만 생성됩니다. Date 클래스 또는 다른 클래스를 인스턴스화하려면 새 연산자를 사용합니다. 새 연산자가 반환하는 참조를 변수에 할당할 필요가 없습니다.